가족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뜻 담아…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동료, 사랑하는 사람 누구에게나 선물이 가능한 ‘가족사랑 건강 팩 4종’ 프로모션을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 간식 팩’, ‘NC(영양과 정화) 팩, ‘생활용품 팩’, ‘클렌징 팩’ 등 10만원~20만원대의 4가지 팩으로 구성됐다. 또한 구매 금액의 10% 상당의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건강간식 팩은 ‘썬바’와 ‘스마트구미 딸기’로 구성됐다. 썬바는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설탕이 들어있지 않은 영양 간식 ‘스마트 구미 딸기(6pk)’는 치커리 뿌리에서 유래한 수용성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건강과 함께 입맛까지 만족시켜 주는 스마트구미딸기는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좋다. 건강간식 팩은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 할 때 영양간식으로 유용하다.

▲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가 가정의달을 앞두고 선보인 4가지 팩을 선보였다.
▲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가 가정의달을 앞두고 선보인 4가지 팩을 선보였다.
‘NC 팩’(영양과 정화)은 ‘썬핏 프로틴 플러스’와 ‘포츈딜라이트 라즈베리’로 구성됐다.

완두콩과 쌀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썬핏 프로틴 플러스’는 성인 1일 섭취량40g(2스푼당)으로 완전 단백질을 제공해주며 칼슘과 철분, 비타민, 무기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한 고른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폴리페놀 및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 음료 ‘포츈딜라이트 라즈베리’는 무설탕으로 초본 유래 라즈베리(15% 함유)를 함유해 우리 몸을 리프레쉬 해주는 티톡스 건강음료로 농축 초본 원료들이 선사하는 식물 에너지의 힘을 느낄 수 있다.

‘생활용품 팩’은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 ‘썬브라이트 하우스홀드 슈퍼크린’ 제품을 담았다.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는 옥수수 전분 유래 생분해성 식물 성분과 코코넛, 피마자유 등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안전한 1종 과일‧야채 세척제다. 온 가족을 위한 치약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는 인체에 무해한 자연성분으로 안전하며, 잠재적인 유해성분 없이 강력한 세정효과를 준다.

‘썬브라이트 하우스홀드 슈퍼크린’는 다목적 세정제로 초본 유래 안정제인 초본 성분을 함유했다. 썬브라이트 하우스홀드 슈퍼크린’은 온 집안 구석구석 청결하고 깔끔한 청소와 소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진한 얼룩과 먼지에 강하다. ‘썬 브라이트 런드리’는 섬세한 직물과 민감한 피부에 부드러우며 인공 화합물 대신 초본 유래 티트리, 레몬글라스 오일 등을 사용하여 자연 향으로 신선하고 깨끗한 세탁이 가능한 홈 케이 팩이다.

‘클렌징 팩’은 ‘리조트 샴푸’, ‘리조트 컨디셔너’,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로 구성됐다. ‘리조트 샴푸’와 ‘ 리조트 컨디셔너’는 순수한 자연을 담은 헤어 케어 제품으로 초본 추출물과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돼 손상된 머릿결을 부드럽게 케어한다.

또한 두피를 보호해 모발에 부드럽고 깊은 보습과 영양을 더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한 치약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는 인체에 무해한 자연성분으로 안전하며, 잠재적인 유해성분 없이 강력한 세정효과를 준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건강식품과 생활용품으로 고루 구성된 4가지 건강 팩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대표하는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며 “특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어수선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자가관리를 통해 극복하자는 의미로 ‘가정의 달 4종 건강 팩’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썬라이더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출시와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