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 강
가정의 달 선물로 좋은 건강기능식품 다양한 할인행사협회, 허벌라이프-유사나 등 소개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21  11:57: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올바른 구매법을 제시한데 이어 실속 구매정보와 각 사의 할인행사를 소개했다.

그린스토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smartstore.naver.com/vitaminshop)에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 비타C플러스를, 수면엔 제품 구매 시에는 에너B를 추가 증정한다. 또 꾸미와 에너B 제품은 1+1 혜택을 주고, 이벤트 제품 모두를 무료 배송해준다.

네이처런스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naturence.co.kr)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5월 31일까지 오메가3, 트리플칼마디, 멀티비타민(여성용), 비타민D 제품 2+1 행사를 진행하고, 오메가3와 트리플칼마디 또는 비타민D가 묶인 세트상품 구매 때 멀티비타민 1병을 증정한다.

녹십자웰빙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providencemall.co.kr)에서 ‘수사반장(腸) 증거 찾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프로비던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100포를 1만원에 판매하고, 24일부터 30일까지는 우리가족 세트, 어버이 세트, 실속 세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매일유업
은 5월 8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직영스토어(brand.naver.com/maeil)를 통해 마시는 프로틴 제품인 셀렉스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구매자에게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운동 포스터를 증정한다.

비타바이오는 바료랑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5월 10일까지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baryorang)와 공식 홈페이지(baryorang.com)에서 진행한다. 바료랑 장건강 제품 1개월분을 2개 구입하거나 어린이면역 제품 1개월분을 1개 구입하면, 각각 동일 제품 하나씩을 추가 증정한다.

세노비스는 두 가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5월 말까지 주요 온라인몰과 백화점에서 비타민, 유산균,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5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일부 직영매장 및 온라인몰에 한해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젤리’포함 5만원 이상 구매 때 세노비스 키즈 미니샘플 2종과 한정판 가방 고리를 증정한다.

에이스바이옴은 5월 한 달 동안 ‘감사의 달 5월’ 이벤트를 열고 비에날씬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김희선 유산균’으로 알려진 비에날씬 유산균은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에이스바이옴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BNRmall.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유사나 어린이·항산화·바디 선물세트 구매 때 ‘유사나 스타일리시 쿨러백’을 한정 증정한다. 제품 문의 및 구입은 전국에서 활동하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 독립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hyfresh.co.kr)에서 가정의 달 기념 ‘우리 가족 건강 지키기 특별 할인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에서는 발휘 홍삼정, 브이푸드, MPRO 프로바이오틱스 12종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20% 할인으로 제공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쉐이크·드링크·홍삼 면역·장&면역·멀티&항산화·알로에 핸드&바디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특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하며,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또는 회원용 공식 홈페이지(myherbalife.co.kr)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헬스밸런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천지양 홍삼과 베스처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기획전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healthbalan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태운기자  |  nohtu@maeilmarketing.com
노태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명칭 : 꿈꾸는 사람들 | 제호 : 매일마케팅신문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91나길 2-3, 1-201 | 대표전화 : 02-6203-0201 | 팩스번호 : 050-4423-7256
등록일 : 2013년 11월 8일 | 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2866 | 발행인·편집인 : 김순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순희
Copyright © 2013 매일마케팅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