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판매
한국허벌라이프 '가정의 달 선물세트' 6종 내놨다"소중한 분들 건강관리에 도움줄 수 있게 구성"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22  11:09: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2020 가정의 달 선물세트’ 6종을 22일 출시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매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엄선된 베스트셀러 뉴트리션 제품과 실용적인 소품들을 실속 있고 세련된 패키지로 구성해 매해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구성도 더 다양해졌다. 꾸준히 사랑 받아온 ▶건강한 식사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알로에 핸드&바디 ▶프리미엄 홍삼면역 ▶장&면역 ▶멀티&항산화 세트까지 총 6종으로 역대 최다 구성을 선보이며 맞춤형 선물을 제안한다.

건강한 식사와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는 바쁜 현대인의 간편한 영양보충을 돕는다.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프리미엄 식사대용식 세트다. 섭취가 간편하도록 1회분씩 포장한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의 세 가지 원료를 주성분으로 배합해 즉각적으로 원기를 충전해주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 10병을 프리미엄 패키지에 담았다.

최근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홍삼면역은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진센’과 휴대가 용이한 타블렛 케이스를 더했다. 국내산 6년근 팽화홍삼을 사용한 홍삼진센 제품은 하루 섭취량에 홍삼 한 뿌리에 해당하는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으며 타블렛 형태로 쓴 맛을 꺼리는 소비자도 거부감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장&면역 세트는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과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의 구성으로 우리 몸 면역세포 다수가 분포하고 있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 12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 부성분으로 5가지 식물 성분을 제공하는 ‘Formula 2 멀티비타민 무기질·컴플렉스’와 비타민 A, B6, C, E, 셀렌을 균형 있게 공급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제품 ‘셀레늄 플러스’로 구성된 멀티&항산화, 알로에 베라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바디케어 라인 알로에 핸드&바디 세트까지 다양하고 알찬 구성을 선보인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나와 주변인들의 건강이 최우선이 된 요즘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의 건강 관리를 도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뉴트리션 전문 기업의 노하우로 소비자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데 계속해서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2020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순희기자  |  ksh@maeilmarketing.com
김순희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명칭 : 꿈꾸는 사람들 | 제호 : 매일마케팅신문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91나길 2-3, 1-201 | 대표전화 : 02-6203-0201 | 팩스번호 : 050-4423-7256
등록일 : 2013년 11월 8일 | 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2866 | 발행인·편집인 : 김순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순희
Copyright © 2013 매일마케팅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