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알루론산-비타민C 등 함유…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

유니시티코리아 (http://korea.unicity.com)가 자사의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인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출시한다. 유니시티 오아시스는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히알루론산 240mg과 비타민C를 주원료로 만들어졌으며, 부원료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700mg과 빌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신제품 유니시티 오아시스의 주원료인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어 피부 속 깊은 층에서 수분을 보유하는 역할을 한다. 유니시티 오아시스에 사용된 히알루론산은 유산구균 유래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해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 유니시티코리아의 새로운 이너뷰티 제품 ‘유니시티 오아시스’
▲ 유니시티코리아의 새로운 이너뷰티 제품 ‘유니시티 오아시스’
특히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수분 함량이 감소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므로 꾸준한 영양공급을 통해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함께 결합 조직에 필요한 비타민C도 함유되어 있다. 부원료로 함유된 피쉬콜라겐은 흡수가 용이한 1000달톤의 저분자 콜라겐이며 이 밖에도 빌베리 추출물, 식이섬유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됐다.

유니시티 오아시스는 1일 1포씩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새콤달콤한 딸기 맛으로, 여름철 시원한 물과 함께 간편하고 맛있게 하루에 섭취 가능한 최대치의 히알루론산을 섭취할 수 있다. 피부 속 건조함으로 수분 보충이 필요하거나,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은 사람들에게 권장된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먹는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는 이너 뷰티 시장이 급격하게 커지고 있고,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한국에서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가장 먼저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유난히 더운 올여름, 유니시티 오아시스로 청량한 시원함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