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 액상 키즈-징크시럽 키즈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락피도’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락피도가 선보인 신제품은 비타민 12종이 함유된 ‘멀티비타민 액상 키즈’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 아이템 ‘징크시럽 키즈’다.

 
 
멀티비타민 액상 키즈는 편식하는 아이의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액상형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D/K, 항산화 영양성분인 비타민C/E, 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A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 12종이 함유됐다. 하루 1포로 직접 혹은 물에 섞어서도 섭취할 수 있으며, 오렌지 맛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징크시럽 키즈는 정상적인 면역기능, 고른 영양 섭취가 필요한 유소아에게 필요한 아연 제품으로, 기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락피도 징크시럽 키즈’가 리뉴얼된 것이다. 성장기 어린이 필요 영양 성분인 아연이 10mg 함유됐으며, 이는 식품의약품안전가 권장하는 하루 섭취량의 118% 수준이다. 특히 아이의 체내 흡수율을 고려해 프리미엄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맛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위생 및 보관이 편리한 60ml 미니 병과 스푼 각 2개입으로 구성돼 외출 시 휴대에도 용이하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성장기 아이를 둔 엄마의 마음으로 설계 및 개발했기 때문에, 실제 자녀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생애주기에 맞는 ‘처음부터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에프앤디넷의 락피도는 지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조선에듀가 주최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에서 어린이 유산균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