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홈트레이닝 주제…퀴즈 이벤트도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는 23일 선보이는 ‘TRGO’ 출시에 앞서 제품 영상(사진)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되는 TRGO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에너지 생성과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스마트한 홈트(Home+Training 홈트레이닝)’를 주제로 신제품 TRGO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와 단백질을 높여 액티브한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뉴스킨 파마넥스는 TRGO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영상 속에서 ‘GO’가 몇번 나오는지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제품 출시일인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뉴스킨 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트레칭용 라텍스 밴드를 증정한다.

뉴스킨 파마넥스 관계자는 “홈트레이닝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운동 관련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TRGO 제품 출시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