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 아연 등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 담아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점핑하이-키즈(Jumping Hi-Kids)’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점핑하이-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의 뼈 건강을 비롯한 성장, 발육, 면역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영유아기부터 청소년기까지 골격이 성장하는 시기의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뼈 건강을 위한 영양소로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을 모두 담고 있고, 성장, 발육, 면역에 필요한 아연까지 포함해 균형 잡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 매나테크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점핑하이-키즈(Jumping Hi-Kids).
▲ 매나테크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점핑하이-키즈(Jumping Hi-Kids).
또한 초유단백분말과 비타민K2까지 더하여 영양을 한층 높였다. 초유단백분말은 태어나서 제일 처음 섭취하는 음식인 만큼 면역성분이 풍부하여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고 장내환경을 개선시켜 준다. 비타민K2는 뼈를 형성하는 단백질인 ‘오스테오칼신’을 활성화시켜 뼈 성장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점핑하이-키즈는 슬림 스틱 타입의 파우더 형태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며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바나나 향을 첨가하였으므로 그대로 섭취하여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우유에 섞어 마시거나 요거트에 넣어 함께 먹는다면 영양가가 풍부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점핑하이-키즈의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4종을 모두 구매할 경우, 11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을 품은 곰돌이 비타민 ‘멀티키즈’ 1 박스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21일부터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점핑하이-키즈는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www.mannatech.co.kr) 또는 고객센터(1600-0087)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