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생성-효율적인 단백질 섭취…운동 전과 후 2가지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에너지 생성 및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TRGO(사진)’를 전 세계 최초 한국에서 24일 출시했다.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활동을 돕는 TRGO는 ▶에너지가 필요한 활동 전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TRGO 프리 워크아웃+’ ▶운동 후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RGO 포스트 워크아웃+’ 2가지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두 제품 모두 무 착색료 제품으로 주원료와 부원료 모두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상큼한 베리 맛의 TRGO 프리 워크아웃+는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어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원료에는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인 L-로이신, 콜린, 팔라티노스, 과라나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파우더 제형으로 스틱형 파우치에 한 포씩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음료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TRGO 포스트 워크아웃+는 유청 단백질과 카제인 단백질이 배합돼 있는 단백질 보충 제품이다. 1포(바닐라 맛 52g, 초콜릿 맛 53g)에 단백질 20g을 제공해 양질의 두 가지 단백질을 공급해 준다. 주원료로 글루코사민과 비타민D가 함유돼 고강도 운동 시 우려되는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다른 주원료로 활성산소로부터 몸을 보호해 줄 수 있는 비타민C와 비타민E도 갖췄다.

TRGO 포스트 워크아웃+는 바닐라 맛과 초콜릿 맛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으로 골라먹을 수 있다.

뉴스킨 파마넥스 관계자는 “TRGO는 맛, 영양, 간편함을 고루 갖춰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며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파마넥스만의 건강기능식품 개발 노하우와 과학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한 TRGO로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단백질 섭취와 운동을 병행하는 ‘액티브 뉴트리션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