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건강한 체중관리" 30일까지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쉽고 건강한 체중 관리를 위한 ‘TR90 트라이얼 패키지’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TR90은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판매하는 TR90 트라이얼 패키지는 점프스타트(Jumpstart) 2박스와 핏(Fit), 컨트롤(Control) 각각 1병으로 구성했다.

▲ 뉴스킨 파마넥스의 ‘TR90 트라이얼 패키지’ 이벤트 포스터.
▲ 뉴스킨 파마넥스의 ‘TR90 트라이얼 패키지’ 이벤트 포스터.
점프스타트(Jumpstart)는 파우더 타입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 숙성사과(빨간사과)에 비해 10배 이상의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는 풋사과(녹색사과) 추출물 애플페논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풋사과 추출물 애플페논은 총복부지방, 복부내장지방, BMI, 허리둘레, 체중 및 엉덩이 둘레 등 6가지 지표 감소가 확인된 원료다.

핏(Fit) 또한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물과 함께 섭취하는 캡슐 형태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컨트롤(Control)의 주원료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이다. 부원료로는 코코아 빈, 체리분말, 석류추출물분말이 함유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구매는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가능하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운동량이 부족한 집콕족과 홈트는 하고 있지만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싶은 홈트족에게 추천한다”면서 “파마넥스의 기술력을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TR90으로 아름다운 변화를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