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대지 않고 앰플 안면에 고르게 분사 뷰티 디바이스 제품

▲ 산업통상자원부 '우수 디자인'에 선정된 다산씨엔텍의 에어브러시 시스템.
▲ 산업통상자원부 '우수 디자인'에 선정된 다산씨엔텍의 에어브러시 시스템.
줄기세포 화장품 연구개발과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다산씨엔텍의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이 2020년 우수디자인(GD)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14일 밝혔다,

우수디자인은 1985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국내 시상제도로 총 7개 부문에 걸쳐 출품된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2차에 걸쳐 심사해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2020년 우수디자인(GD) 제품으로 선정된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은 에어 분사 기술을 적용해 손대지 않고 앰플을 안면에 고르게 분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뿌리는 화장품의 시초로 집에서 에스테틱에서 관리받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언택트 문화가 뷰티시장까지 확산되면서 다산씨엔텍의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이 언택트 뷰티 아이템의 선두로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게 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산씨엔텍 관계자는 “뷰티 디바이스는 아름다움을 가꾸는 기기로 사용할 때도 심미적인 만족감을 주려고 개발단계부터 다양한 디자인 검토와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이 2020년 우수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되어 기능적인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그 부분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1년 설립한 다산씨엔텍은 줄기세포연구소, 제형연구소, 피부임상센터의 R&D 중앙연구소를 토대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연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 ISO9001, ISO14001, ISO22716 국제규격 인증과 최근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CGMP)’ 적합 인증을 획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