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온라인 참가 접수…패키지 구매자에 자격 부여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8 패키지’를 판매하는 동시에 챌린지의 온라인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욱 강력한 수상 혜택으로 돌아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8은 매나테크의 체중 &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기획된 챌린지형 콘테스트로 트루헬스 제품력과 체계적인 가이드라인에 기반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7주간의 챌린지 기간 동안 도전자들이 건강하게 체중을 조절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강화했다.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 및 식단 관리법을 담은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하여 참가자들의 도전을 도울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8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매나테크 회원에게 주어지며 참가 부문은 개인전·단체전·미션전으로 나누어진다. 개인전은 참가자의 체지방률을 기준으로 ‘슬림 마스터’, ’퍼펙트 바디’ 부문으로 자동 분류되며 단체전은 3명의 도전자가 한 팀을 이루어 희망하는 부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시즌의 미션전은 4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집에서도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트루헬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매나테크 SNS 친구 맺기’, ‘트루헬스 다이어리 작성하기’ 그리고 ‘나의 챌린지 도전 SNS에 홍보하기’ 등이 있으며 각 미션 수행 때 매나테크의 인기 제품이 증정된다.

시즌8 최종 우승자에게는 화려한 수상 특전이 주어진다. 슬림 마스터 부문 최종 우승자에게는 2박 3일간의 럭셔리 제주도 여행 혜택이, 퍼펙트 바디 부문 우승자에게는 유명 스타일리스트 및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가 함께 하는 화보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최대 행사 ‘코리아 매나페스트(KMF)’에 출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는 ‘시니어 특별상 부문’을 새롭게 신설해 60, 70, 80대 남녀 각 1인을 선정해 매나테크 인기 제품 ‘앰브로토스 라이프’를 증정하는 등 시니어들의 열정적인 도전을 응원한다.

또한 순위와 상관 없이 체지방률을 4%p 이상 감량하는 모든 도전자들에게 매나테크의 다양한 제품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이외에도 개인전, 단체전에 동시 수상하고 4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한 이에게는 매나테크의 스킨케어 라인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3종이 증정돼 그 어느 때보다 푸짐한 수상 특전을 만나볼 수 있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8 패키지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트루플레니쉬’,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가 들어있는 ‘트루퓨어’, 그리고 체지방을 줄이고 가뿐한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트루쉐이프’를 포함해 매나테크의 베스트 셀러 8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친환경 박스를 사용해 재활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 패키지 구매 시 ‘파이토클렌즈’와 ‘카탈리스트’, ‘임팩트 플러스’를 함께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13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 패키지 구매 및 챌린지 참가접수 기간은 17일까지며, 인바디 측정은 매나테크 브랜드 센터(서울), 인천·부산·대전 비즈니스 센터 그리고 최근 새롭게 오픈된 대구 비즈니스 센터 등 전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센터별 일정 및 자세한 모집 요강은 트루헬스 홈페이지(www.truhealth.co.kr/challenge) 또는 고객지원센터(1600-0087)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