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상태에 따라 건성용-지성용 선택 가능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가 13일부터 가을철 피부 케어를 위한 ‘디비던즈와 함께하는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철 남자들의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케어를 도울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 디비던즈 컴포트 쉐이빙 무스(왼쪽)와 디비던즈 톤 업 크림.
▲ 디비던즈 컴포트 쉐이빙 무스(왼쪽)와 디비던즈 톤 업 크림.
우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살려주는 ‘디비던즈 톤 업 크림’ 또는 풍성한 거품으로 면도 때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컴포트 쉐이빙 무스’를 구매하면 동일한 용량의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한다.

또한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 및 조건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취사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건성 및 지성 패키지로 각각 구성했다.

건성용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는 ▶마일드 휩 페이스 클렌저 ▶수퍼 플루이드 크림 ▶디비던즈X얼티밋 마스크 스페셜 패키지로, 지성용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는 ▶스피디 휩 페이스 클렌저 ▶수퍼 플루이드 젤 ▶디비던즈X얼티밋 마스크 스페셜 패키지로 각각 구성됐다.

▲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
▲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
공통 사은품으로는 미니어처 용량의 컴포트 쉐이빙 무스, 애프터쉐이브 아쿠아, 톤 업 크림이 들어간 ‘디비던즈 미니어처 트리오’ 및 ‘네이비 패브릭 파우치’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는 뉴스킨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모바일) 등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는 제품 재고 소진 때까지 진행된다.

한편 뉴스킨은 오는 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비던즈 제품과 남자의 품격을 담은 사진을 #뉴스킨디비던즈 #뉴스킨 #디비던즈 #남자의품격디비던즈 #디비던즈와함께하는가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가을철 남성들의 피부 케어를 돕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품질력 좋은 디비던즈의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