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셀 앰플-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 KBS JOY '셀럽뷰티2'서 소개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의 베스트셀러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과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이 KBS JOY ‘셀럽뷰티2’에서 코로나시대에 꼭 필요한 위생 뷰티템으로 소개됐다.

연기자 이시영은 “셀캠을 통해 손이 직접 닿지 않아 위생적이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며 루비셀 앰플과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을 극찬했으며 “자주 뿌릴수록 광이 올라오고 탄력 있어 보인다”고 사용 소감을 전했다.

 
 

연기자 이유비는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의 디자인이 심플하고 고급스럽다”고 언급하며 “입자가 정말 미세하고 촉촉하다”고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의 높은 피부 흡수력을 칭찬했다.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은 5개의 특허를 받은 뷰티 디바이스로 손을 대지 않고 뿌리는 방식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언택트 뷰티 아이템이다. 미세한 안개분사 시스템으로 앰플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고 손을 대지 않아 피부 위생과 건강을 높일 수 있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은 지난해 업그레이드 출시하면서 특허 받은 신원료 APL-pro를 함유하고 있다. APL-pro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4가지 핵심성분을 배합한 것으로 아프로존에서 특허를 가지고 있는 성분이다. 또한 ‘2020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5년 연속 우수한 품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