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별 건강 설계 노하우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락피도가 3~8세 어린이를 위한 맞춤 비타민 제품인 ‘멀티비타민 면역 업’과 ‘비타민C 츄어블 키즈’ 2종을 출시했다.

 
 

멀티비타민 면역 업은 유소아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을 함유하고 있다. 어린이집이나 학교 등 단체생활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의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도 함유돼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근거해 과학적으로 설계했으며 합성 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 인공 첨가물을 배제했다. 오렌지 맛 분말 형태로 입맛이 예민한 아이들과 치아가 다 자라지 않은 유아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C 츄어블 키즈는 1일 비타민C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00%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식품원료사인 DSM의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 C 원료를 사용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형태와 오렌지 맛을 지녀, 어린이들이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를 운영하는 (주)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두 가지 신제품은 락피도만의 17년 영양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상승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해 맞춤 제조됐다”며 “남은 겨울 뿐만 아니라 다가올 새 학기에 대비해 자녀의 건강관리에 관심을 갖는 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