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나눔 캠페인 '리브 베스트 라이프 투게더' 진행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가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시크릿 사업자를 대상으로 건강 나눔 캠페인 ‘리브 베스트 라이프 투게더’를 진행한다.

 
 

리브 베스트 라이프 투게더는 시크릿다이렉트가 글로벌 시장에 유통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제품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금 되새기자는 취지로 분기별 선보이는 연중 캠페인이다.

무엇보다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캠페인에 응모한 사연 참가자를 대신해 그의 가족, 친구,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한다는 기획의도가 눈길을 끈다. 캠페인에 참여한 시크릿 사업자 중 100명을 선정해 그가 작성한 메시지를 감사편지로 만들어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식품과 함께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해준다.

리브 베스트 라이프 투게더 참여 방법은 시크릿 사업자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인 시크릿 마이오피스 웹사이트(office.seacretdirect.kr)에 로그인한 후 캠페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 이달의 캠페인 제품으로 선정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제품을 소개하는 한 줄 문구를 작성하고 해당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대상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편지글 형식의 100자 이하로 작성하면 된다.

첫 캠페인에 선정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기능식품은 2가지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와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시크릿 포르테 식물성 오메가3’이다.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4가지를 배합해 유산균을 만들었으며, 유산균의 장 내 성장과 증식을 돕기 위해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추가했다. 화학 부형제와 합성향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하루 1포 섭취만으로 100억 마리 유산균의 섭취를 돕는다. 평소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고기와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거나 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장 기능이 원활하지 못한 사람,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 및 학생, 편식하거나 배변 습관이 좋지 않은 어린이, 장내 유익균이 감소되는 중년층과 노년층에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를 추천한다.

시크릿 포르테 식물성 오메가3는 먹이사슬에서 크릴새우보다도 낮은 곳에 존재하는 미세조류인 ‘스키조키트리움’을 무균 배양해 원료를 추출하고 있으며, 어류를 포획하지 않아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건강기능식품이다. 오메가3 지방산의 대표적인 성분인 DHA와 EPA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혈중 중성 지질 및 혈행 개선, 그리고 눈 건조함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미세조류가 원료인 만큼 어취로 인한 비린내가 없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위생적이고 편리한 개별 PTP 포장으로 돼 있어 산패 위험이 낮고 높은 온도에서 캡슐끼리 달라붙거나 녹지 않아 보관이 용이하다. 캡슐도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으며, 합성 부형제와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클린포뮬러로 제조하고 있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리브 베스트 라이프 투게더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최고 품질의 건강식품을 선물하며 건강한 삶을 함께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은 웰빙 프로젝트”라며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이스라엘과 미국, 한국의 우수한 연구진이 제조한 프리미엄 제품만을 출시하는 만큼 새롭게 선보인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족을 비롯한 소중한 분들께 평소 못다 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