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가 온라인시장 확대 및 소비자 구매패턴 다양화에 대응하기 위해 공식 브랜드몰인 ‘락피도몰’을 오픈했다.

락피도몰은 일상 건강뿐만 아니라 임신, 성장, 웰에이징 등 생애주기에 맞는 솔루션과 제품을 추천한다. 특히 어린이 및 여성 건강 맞춤형 제품을 락피도몰을 통해 우선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유산균관, 연령 맞춤, 기능, 소재별 등 직관적으로 메뉴 및 상품을 분류하고, 온라인쇼핑 환경을 최적화해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다.

브랜드몰 오픈을 기념해 여러 소비자 혜택도 마련했다. 회원가입 즉시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룰렛 쿠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 최대 1만원 할인쿠폰 등을 매일 제공한다.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키즈/우먼 10포입’을 랜덤 증정하며, 4만원 이상 구입 때 ‘락피도 프리바이오틱스 퓨어’를 선물한다. 베스트 포토 후기를 남기면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6개월분’을 추첨 증정한다.

락피도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가 일상화되고 있는 만큼 락피도몰이 고객과의 온라인 접점을 확대하는 주요 플랫폼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며 “디지털 체험 강화를 통해 락피도의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향후 3년 내 매출 규모가 5배 이상 성장할 수 있도록 공식 브랜드몰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가치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규모는 2018년 4조4268억원에서 지난해 4조9805억 원으로 2년새 12.5% 증가했다. 특히 개인 건강 특성에 대한 이해도 및 관심 상승에 따라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 최근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2004년 첫 출시된 ‘락피도’는 십수 년간의 건강설계 노하우를 통해 수유기 토털 케어, 어린이 성장 발달 및 면역 기능 케어, 성인 건강고민 맞춤 케어 등 생애주기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