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썬라이더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과 송미경 선수가 제품 후원 협약식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사진 왼쪽부터>
▲ 썬라이더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과 송미경 선수가 제품 후원 협약식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사진 왼쪽부터>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대표 테이푸 첸)는 지난 8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사옥에서 여성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국내 20대 일반인 정상급 송미경 선수와 제품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송미경 선수는 썬라이더가 3년째 후원하고 있는 남성 철인3종 황석희 선수의 대회 및 전지훈련 등을 통해 황 선수의 경기기록 결과를 보며 썬라이더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이 이번 후원으로 이어졌다.

협약식 한달 전부터 제품을 섭취하고 있는 송 선수는 “특히 파워 있는 체력유지에 필요한 식물성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썬핏 프로틴 플러스’가 자연의 건강한 맛은 물론 운동 전후 간편하게 섭취하여 근력과 근육유지 및 근손실 예방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시작한 크로스핏과 같은 HIIT의 강도 높은 훈련에 필요한 지구력과 피로감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며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키고 제2의 에너지원인 지방을 빠르게 분해시켜 지구력 증진 및 체력 향상을 돕는 ‘스포츠 캡스’를 꾸준히 섭취하여 실전 감각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 선수는 대한철인3종협회 공식기록 2019년, 2020년 장거리, 표준거리 랭킹 1~2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실력자다. 특히 장거리 코스의 경우 남자 선수들도 힘들어하는 코스로 여자 선수들은 소수만 참여할 정도로 극한의 고통과 강한 정신력 및 남들보다 더 많은 근력과 지구력을 유지해야하는 힘든 경기다. 송 선수는 2년째 장거리 부문 1~2위를 넘나들고 있다.

썬라이더는 송 선수의 체력관리 및 경기향상을 위해 공식 스폰서로서 썬라이더 39년 전통의 초본과학 노하우와 재생철학으로 완성된 다양한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앰플 음료, 테라피 밤 등을 아낌없는 후원을 할 계획이다.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더욱 가치를 인정받는 썬라이더의 우수한 제품과 함께 젊은 스포츠 선수들이 좌절하지 않고 더 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언제나 함께 하겠다”며 “건전한 정신과 건강한 육체를 바탕으로 항상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내고 좋은 경기력과 새로운 기록을 갱신해 나가며 더 나은 삶의 기회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썬라이더는 헬스 & 뷰티 글로벌 브랜드로 40여년간 세계 5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회원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썬라이더 제품은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홈페이지(www.srdirect.co.kr)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02-3415-34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