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사-홍삼 진센 등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뉴트리션 제품과 실용적인 브랜딩 아이템들을 실속 있는 패키지로 구성한 ‘2021 가정의 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5월은 근로자의 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의 법정기념일이 포함돼 있는 가정의 달인 만큼 이번 선물세트는 ‘건강한 식사’와 ‘활기찬 일상’ 선물세트 그리고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된 ‘트리플 헬스 드링크’와 ‘홍삼 진센’까지 총 4종으로 각 연령 및 계층에 맞는 제품으로 마련했다.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제시간에 챙기기 힘든 학생들을 위한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에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가 포함돼 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테디셀러로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허브와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공급해 식사대용식으로 안성맞춤이다.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피로가 누적된 직장인에게 최적화된 ‘활기찬 일상’ 선물세트는 물에 녹여 마시는 발포정 멀티비타민인 리프트오프 천연오렌지향과 천연레몬라임향 각각 10정과 500ml 물병으로 구성됐다. 리프트오프는 주원료인 비타민B1, B2, B6, B12, 비타민C,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과 더불어 부성분으로 타우린, 인삼, 녹차추출물 등을 합리적으로 배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지치고 피로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프리미엄 패키지에 담긴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건강에 좋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의 세 가지 원료를 주성분으로 배합해 만든 건강음료 ‘트리플 헬스 드링크’ 10병을 담았다. 매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특히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도 인기 만점이다.

마지막으로 나이가 들면서 면역력이 저하되는 부모님 세대에게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히는 ‘홍삼 진센’ 세트는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함께 부성분으로 산삼배양근 분말이 함유된 ‘홍삼 진센’과 용이한 휴대를 가능케 하는 타블렛 박스를 프리미엄 패키지에 담았다.

정승욱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활기찬 건강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각 연령 및 계층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성해 출시했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함께 이처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가족 구성원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국내 최고의 건강 지킴이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2021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또는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