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푸드 대표주자 흑임자 맛…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는 26일부터 신제품 ‘TR90 90일 패키지 흑임자맛’을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TR90 90일 패키지 흑임자맛은 새롭게 출시된 ‘TR90 쉐이크 흑임자맛’ 6박스와 핏 3병, 컨트롤 3병, 점프스타트 1박스로 구성돼 있다.

▲ 뉴스킨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TR90 90일 패키지 흑임자맛’을 한정 판매한다.
▲ 뉴스킨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TR90 90일 패키지 흑임자맛’을 한정 판매한다.

TR90 쉐이크 흑임자맛은 블랙푸드의 대표주자인 흑임자로 맛을 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1포당 125kcal로 안토시아닌, 감마토코페롤, 레시틴 등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진 흑임자와 17g의 단백질을 첨가해 올바른 영양 섭취를 도와준다. 고소하고 달콤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달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신제품 흑임자맛을 포함한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 구매 때 누구나 ‘TR90 스마트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TR90 스마트 챌린지는 뉴스킨 코리아가 진행하는 체중조절 도전 프로그램으로 챌린지 웹과 어플에서 참여 등록 및 인바디 측정 예약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참가자들의 도전을 돕기 위해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그룹 PT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챌린지는 개인전 또는 단체전으로 참여 가능하며 단체전은 개인전 등록을 마친 3명으로 구성할 수 있다. 개인전과 단체전 모두 90일간의 체지방률 감량 수치에 따라 파마넥스의 건강기능식품이 수상품으로 제공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TR90 스마트 챌린지는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오기 전 체중조절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벤트”라며 “이번에 한정 판매되는 ‘TR90 90일 패키지 흑임자맛’과 함께 맛있고 건강한 체중조절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