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 2종 출시

한국암웨이가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주요 소비자층으로 부상한 2030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n by Nutrilite)’ 신제품을 선보이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새 재품은 면역젤리(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와 다이어트 파우더(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 2종으로 구성됐다.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는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Nutrilite)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런칭한 서브 브랜드다. 지난해 2020년 2월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건기식 중심의 9종 제품을 출시했으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같은 해 단백질 쿠키와 음료, 콤부차 2종 등 트렌디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3차 출시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2종은 최근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면역력 관리 제품과 남녀노소 관심도가 높은 다이어트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는 스틱 젤리 안에 화이트 치아씨드가 박힌 식감이 특징적으로 복숭아 농축액을 함유해 달콤하다. 하루 한 포로 총 8가지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1일 권장 섭취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 영양소 아연까지 챙길 수 있다. 아울러 뉴트리라이트 농장에서 생태계 농법으로 재배한 ‘아세로라’를 부원료로 포함하고 있다.

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은 다이어트 신소재인 프랑스산 ‘시네트롤’을 함유하고 있다. 자몽, 오렌지, 과라나에서 추출한 과일 유래 성분 원료인 시네트롤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을 통째로 갈아 25시간 이상 농축한 것이 특징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시중에 출시된 시네트롤 제품이 대부분 정제 형태인 데 반해 파우더 타입으로 만들어져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자몽 특유의 건강하고 쌉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부원료로는 체지방 감소 및 운동능력 향상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L-아르지닌 및 L-카르니틴을 포함히고 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신은자 전무는 “한국암웨이는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를 통해 2030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꼭 맞는 건기식을 선보이기 위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며 “업계에서 국내 건기식 시장이 2030년까지 5배가량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는 가운데 한국암웨이는 건기식 시장의 빠른 성장 속도와 트렌드를 모두 겨냥한 제품들로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 제너레이션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는 14포 한 박스에 2만4900원, 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은 14포 한 박스에 2만9900원이다. 한국암웨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두 제품이 함께 들어있는 5만3900원 상당을 패키지 구매하면 ‘밀당그만 갓구운 푸로틴 쿠키’ 1박스와 ‘내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 미니 1박스로 구성된 총 1만2700원 상당의 미니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