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진스(대표 문수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몰리끄 바이탈라이징 스킨 액티베이터’, ‘몰리끄 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 세럼’, ‘몰리끄 바이탈라이징 컴플리트 크림’으로 구성된 몰리끄 바이탈라이징 프레스티지 3종 선물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했다.

몰리끄는 트루진스와 헉슬리가 공동 개발한 자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3가지 핵심 성분인 바이오 선인장 시드오일, 선인장 줄기수, 팔미토일 글라이신이 함유돼 있다.

 
 

바이오 선인장 시드오일은 사하라 사막에서 찾은 최상의 원료로 오일계의 귀족인 선인장 시드오일이 첨단바이오 기술과 만나 피부 보습, 유연, 진정, 피부결 개선에 탁월하다. 선인장 줄기수는 100% 선인장 추출수를 정제수 대신 사용하는데 영양성분을 더욱 고르게 전달한다. 팔미토일 글라이신은 타임코드라 불리는 고기능성 엑티브 원료로 바이오메틱스 기술로 개발해낸 신개념 특허 성분이다.

선인장 추출물을 개발한 화장품 R&D 전문 기업 엔코스의 김도훈 소장은 “광대한 사하라 사막 모로코 지역의 원주민들은 스킨케어라는 말이 생기기도 전부터 선인장을 이용해 피부를 보호하는 지혜를 가지고 있었다”며 “선인장의 가장 큰 특징은 수분을 머금고 있는 시간이 지구상의 다른 모든 식물들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긴데 이는 탁월한 보습 기능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김 소장은 이어 “몰리끄는 100% 선인장 추출수를 정제수 대신 사용하며 여기에 씨앗에서 추출한 선인장 오일과 과육 등도 함께 활용한다”면서 “가혹한 기후에서 자라는 식물일수록 미네랄을 비롯한 생명에 유효한 성분들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트루진스 문수진 대표는 “몰리끄는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고 수분 보습력과 유지력을 증대 시켜 마르지 않은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면서 “몰리끄를 한 번 사용해 보신 소비자분들은 몰리끄의 열렬한 팬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몰리끄 바이탈라이징 프레스티지 3종 선물세트는 ㈜트루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