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유리잔 선착순 제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한국지사 창립 25주년을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허벌 알로에 겔’ 프로모션 2차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자신이 경험하지 못한 윗세대의 문화에 대해 흥미를 느끼는 MZ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레트로 감성을 담은 한정 패키지를 사계절 테마에 맞춰 연간 프로모션으로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구성품은 허벌 알로에 겔 망고 6개와 시즌마다 바뀌는 레트로 에디션 패키지 박스 및 소장각 한정판 브랜딩 아이템이다.

지난봄 프로모션의 브랜딩 아이템으로 화사한 벚꽃 스텐컵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에는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투명한 유리잔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유리잔은 넉넉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570ml 용량으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제품인 단백질 쉐이크를 비롯, 허벌 알로에 겔, 티까지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또한 사계절의 박스 패키지 4개를 전부 모으면 숨겨진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 연령대 상관없이 궁금증 유발 및 소장 욕구까지 자극하는 재미도 갖추고 있다.

이번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망고'는 장 건강, 피부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가족 구성원 니즈에 따라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하고 있다. 또한 망고 특유의 맛과 풍미를 살린 상큼한 맛으로 원액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탄산수처럼 즐겨 먹는 음료에 타서 함께 먹으면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손쉽고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긴 장마가 이어졌던 작년 여름과 달리 올해 여름은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는 5월부터 가정의 달을 계기로 온 가족이 함께 미리 건강관리를 하길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처럼 고객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은 물론 가족 구성원 모두가 일상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재미 요소가 가미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벌 알로에 겔 레트로 에디션을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