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자사의 모바일 쇼핑 플랫폼 ‘프롬바이오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17일 출시해 판매채널을 확장한다.

 
 

프롬바이오의 앱 출시를 통해 고객은 더 쉽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눈에 보기 쉬운 UI(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에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모두 담았다. 프롬바이오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100원딜’, ‘정기배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100원딜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인기 상품을 1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계정당 1회만 이용할 수 있다. 정기배송은 특정 제품을 정기 구독하는 서비스로 3회차 결제부터 최대 40% 할인 가격이 적용되고 신상품 무료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풍성한 혜택으로 이미 자사몰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앱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푸쉬 알림 기능을 설정하면 3000원 상당의 포인트가 주어진다. 17일 론칭 당일에는 ‘원데이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앱 론칭을 기념해 특별히 마련된 파격 혜택으로 단 하루 동안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공식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제품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자 한다”며 “자사몰의 인기 서비스인 100원딜, 정기배송 등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차별화된 앱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모바일 고객에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롬바이오 공식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현재 한국거래소에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청구서를 제출하고 올해 하반기 상장을 목표로 본격적인 기업공개(IPO) 절차를 시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