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온라인 참가신청 접수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10 온라인 참가신청 접수를 16일 시작했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매나테크의 체성분 및 피트니스 브랜드 ‘트루헬스’에서 특별히 구성한 패키지와 함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는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 매나테크 코리아가 16일부터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10의 온라인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 매나테크 코리아가 16일부터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10의 온라인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챌린지는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10 패키지 구매자에 한해 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참가 부문은 크게 개인전, 단체전, 미션전, 특별전으로 구성된다.

특히 미션전은 인바디 측정 없이도 누구나 SNS 미션만 수행하면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건강, 재미,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참가 부문이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이전 시즌보다 수상 특전이 더 다양하고 화려해졌다.기존 퍼펙트 바디 부문의 최종 우승자는 물론 60대 이상의 시니어전 부문의 최종 우승자에게도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촬영의 기회를 제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오래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슬림 마스터 부문 최종 우승자에게는 챌린지 이후에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200만원 상당의 매나테크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순위에 상관 없이 누구나 체지방률 4%p, 6%p, 8%p를 감량하면 최대 89만원 상당의 매나테크 제품을 제공해 남과의 경쟁이 아닌 개별 체성분 조절 목표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10 패키지는 16일 오후 4시부터 한정수량 소진 때까지 구매 가능하며,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참가 신청은 매나테크 코리아의 트루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