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델로 차은우 발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건강여행은 ‘뉴:트립, 2.0레시피’를 론칭하고 광고모델로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캠페인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뉴:트립, 2.0 레시피’는 코스맥스바이오가 국내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소재로 인정받은 안전한 식물성 100% 원료 ‘차즈기 추출물’을 사용해 만든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소재 최초로 스마트폰을 활용해 눈 피로 기능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제품은 홈쇼핑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건강여행은 이번 신제품을 론칭하며 평소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끼를 발산하고 있는 차은우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차은우와 함께 뉴:트립과 2.0레시피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이미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뉴:트립은 ‘당신의 건강한 삶을 위한 여행’을 모토로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한 ‘뉴:트립 프라임’, 기초 영양군 제품의 ‘뉴:트립 에센스’, 개인별 맞춤형 제품의 ‘뉴:트립 맥스’등의 라인업을 갖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뉴:트립, 2.0레시피 론칭에 앞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제품(브랜드)인 ‘뉴:트립 맥스’를 G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25일까지 1주일간 G마켓 ‘여름한상’ 프로모션을 통해 두 개의 제품 이상 구매 때 제품 증정 행사와 더불어 리뷰 작성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21일에는 뉴트립맥스 슬림 카테킨, 22일에는 뉴트립맥스 눈건강 루테인비타민A 제품이 슈퍼딜을 통해 선보인다.

뉴:트립 마케팅 담당자는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만큼 제품력만으로 승부하기 위해 공식 런칭 전 G마켓을 통해 뉴:트립 맥스를 선보인다”면서 “앞으로 뉴:트립 브랜드와 차은우와 함께 공개될 2.0레시피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