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프로틴 아이스커피' 선보여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하루 한잔 건강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High Protein Iced Coffee)’를 공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인의 커피 사랑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커피를 즐기며, 1인당 커피 소비량은 연간 353잔으로 세계 평균보다 3배 가량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건강기능식품 섭취 및 홈트 열풍 등 국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 높아졌지만 매일 한잔 이상 습관처럼 마시는 커피를 당장 줄이기는 쉽지 않다. 음료의 선택 폭이 넓어지고 있는 만큼 하루 커피를 보다 건강하게 마시고 싶다는 소비자의 니즈는 점차 커지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는 고당분, 고열량, 고지방 커피음료를 대체할 영양가 높은 대체제품으로서 하루 한잔 커피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우수한 품질의 원두를 브라질에서 로스팅해 풍미를 자랑하며, 1회당 단 80kcal에 무려 15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호에 따라 물, 우유 등에 2스푼을 타고 얼음을 추가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이 제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크리미커피’, ‘커피 모카’ 2종으로 출시됐다.

 
 

크리미커피 맛은 미디움 라이트 로스팅 원두를 사용해 바디감이 탄탄한 커피로 자연 그대로의 커피 향과 은은한 아로마가 느껴지며, 커피 모카 맛은 에스프레소 샷에 초콜릿을 블렌딩해 기분 좋은 달콤함과 함께 초콜릿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여름 더위를 식히기 위해 아이스커피를 찾는 소비자가 많은데 올 여름은 칼로리와 당은 줄이고 건강한 단백질을 더한 신제품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과 영양은 물론 일상에서 먹는 재미까지 다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더운 날씨에 몸과 마음이 지친 소비자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일상 속에서 활기를 얻을 수 있도록 7가지 요일별 커피 레시피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한다. 속이 든든한 누룽지 프라페, 상큼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주 비앙코 아이스 라떼 등 맛과 건강을 잡으면서도 따라하기 쉽고 편한 레시피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