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하루 진행…신제품 등 할인행사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 영양 설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가 론칭 17주년을 기념해 네이버와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5일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된다. 락피도 대표제품인 연령별 맞춤 유산균 및 비타민∙미네랄, 신제품 등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락피도 스토어팜 소식 알람 동의 때에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30% 쿠폰까지 추가 발행되며, 당일 24시까지 주문하면 네이버 풀필먼트 시스템으로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플러스 10포’를 증정하고, 5만원 및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락피도 비타민 D 츄어블 1000 IU’, ‘석류에 빠진 저분자콜라겐 500’을 추가 증정한다.

브랜드데이 당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방송 중 ▶우리 아기 장 건강 및 뼈 건강을 위한 액상 유산균(스타터 세트) ▶우리 아기 맞춤 분말형 유산균(베이비 세트) ▶15개월 이상 13세 미만 어린이 유산균(키즈 세트) ▶비피더스 100%, 100억 유산균 ▶면역 기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미니 캡슐 형태로 섭취 편의성을 높이고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 제조사인 KD Pharma사의 원료를 사용한 신제품 ‘알티지 오메가3 스마트’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쇼핑라이브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청소기(1명), 일리 커피머신(3명), BHC 치킨 콤보(20명)를 증정한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론칭 17주년을 맞아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데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무더운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해 차별화된 제품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