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립 맥스'가 쿠팡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관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쿠팡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관은 개별 설문지 작성을 통해 자신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결과에 맞춰 개인에게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쿠팡 홈페이지 헬스, 건강식품에 위치한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뉴:트립 맥스는 내 몸의 전문설계를 통해 맞춤 건강 플랜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소비자가 직접 작성한 건강 설문지를 바탕으로 개인별 필요한 영양성분을 체크해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다이어트, 장 건강, 혈행관리, 피부관리 등 각 키워드 별 총 18종으로 구성된 뉴:트립 맥스는 별도의 부원료 없이 주기능에만 집중했으며, 모든 제품이 1개월 분으로 구성된 것이 큰 특징이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의 장점을 극대화한 구성으로 이미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고 있는 현대인들의 원료 중복 및 과복용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최적의 섭취 방법을 제시한다.

뉴:트립 맥스는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 코스맥스바이오와 협업해 탄생한 브랜드로 권위있는 건강 전문가들의 연구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더불어 오랜 기간 전문 GMP시설을 체계적으로 운영해 온 코스맥스바이오의 노하우가 더해져 성분에서부터 제조까지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만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뉴:트립’의 공식 모델로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를 발탁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뉴:트립 맥스는 쿠팡 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세트 구매 때 추첨을 통해 차은우 포토카드 5종 세트 및 미니 등신대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