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와 제휴 출시 6주년 맞아 리뉴얼 출시

 
 

국내 1위 상조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롯데하이마트와 제휴한 상조서비스 결합상품 ‘하이프리드’ 출시 6주년을 기념해 리뉴얼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프리드는 프리드라이프의 대표 결합상품으로 2015년 출시 후 누적고객이 75만명에 달한다.

이에 프리드라이프는 상품 혜택을 확대한 상품 리뉴얼을 진행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추가했다.새로워진 상품은 가전제품 구매지원 혜택을 최대 300만원으로 대폭 확대했다.

롯데하이마트 제휴카드로 하이프리드 가입 때 최소 75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하이마트 가전제품 구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은 구입지원 금액에 따라 ▶하이프리드 75 ▶하이프리드 150 ▶하이프리드 225 ▶하이프리드 300 중 선택할 수 있다.

고객 멤버십 혜택도 강화됐다. 하이프리드 신규 이용 때 ▶종합건강검진 우대 ▶리조트 우대(한화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장례 지원 ▶유족 케어 등 멤버십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전환가능 서비스들도 돋보인다. 하이프리드 가입 후 상조보다 먼저 필요한 서비스가 있다면 ▶웨딩 ▶크루즈여행 ▶어학연수 ▶수연(리마인드 웨딩, 축하잔치) ▶장지서비스 총 5종의 서비스 중 전환을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하이프리드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더 많은 혜택을 추가한 리뉴얼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결합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및 선수금, 매출 1위(2020 외부회계감사결과 기준) 업체로 전국 규모의 전문장례식장 체인 구축을 통해 고객에게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