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운동기구 등 다양하게 구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제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한가위를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지쿱과 지쿱 통합쇼핑몰 지페스타에서 선보인 지쿱 추석선물세트는 육류와 과일을 비롯해 2년 가까이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운동기구도 함께 선보였다.

실속과 프리미엄에 특별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인 이번 선물세트는 명절마다 인기와 실속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프리미엄 나주배’, ‘영광 법성포 굴비’를 비롯해 미국산 소고기 ‘레드카우’ 5종 등을 구성해 소비자들이 성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청정제주 꿀타민’ 6종과 추석연휴 음식 장만 등 집안일로 몸 관리가 힘든 주부들을 위한 면역력 강화 건강기능식품인 ‘제너럴 밸런스 프로폴리스’,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도 선물세트로 마련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홈트 등을 통해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자모 스마트 워킹패드’와 운동 후 근육 이완에 효과적인 제스파 ‘무선 목어깨 안마기’와 바디보감 ‘마사지 건’을 마련해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선물로도 제격이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지쿱의 추석선물세트는 다양성과 함께 합리적이고 실용성을 더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추석도 온가족이 함께 하지 못 하지만 마음만은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