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물 연구개발 기업 ㈜뉴메드가 추석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뇌보’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뇌보는 뉴메드와 경희대 한의과대학 연구진이 홍삼을 주원료로 공동 연구개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의 기능성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하루 섭취량 기준인 8mg(Rg1, Rb1 및 Rg3의 합)을 함유했다. 기억력, 면역력, 피로 개선, 항산화,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의 5대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5가지 부원료인 지황, 가시오갈피, 황금, 복령, 오미자 등의 천연물 원료들을 배합했다.

오는 26일까지 뇌보 추석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스토어 찜하기 미션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최근 개설한 뇌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매월 무료 체험분을 제공하는 ‘#뇌보하기챌린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체험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뇌보 1개월분을 선물한다.

뉴메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모임조차 어려운 때 비대면으로라도 가족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고령층에게 꼭 필요한 기억력 개선 기능성부터 전 연령에게 필요한 면역력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뇌보 제품을 명절선물로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