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서 추출 D-알파-토코페롤 주원료로 사용

글로벌 헬스 앤 뷰티 그룹 썬라이더가 강력한 항산화성분 식물성 비타민 E(D-α-토코페릴 아세테이트)가 풍부하게 함유된 에너지플러스를 출시했다.

썬라이더만의 재생철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에너지플러스는 일체의 인공 첨가물 없는 프리미엄 식물성 비타민 E 영양제품으로 양질의 식물성 원료인 대두유에서 추출한 천연형태인 D-알파-토코페롤 비타민E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E는 알파(α)토코페롤, 베타(β)토코페롤, 감마(γ)토코페롤 등 8개의 서로 다른 화학적 형태로 존재하는데, 이중 알파(α)토코페롤이 사람의 생리활성에 영향을 가장 많이 미치는 성분이다. 또한 인공적으로 합성(DL-알파-토코페롤/ DL-a-tocopherol)이 가능하지만 에너지플러스에는 자연에서 추출한 D-알파-토코페롤(D-a-tocopherol)을 주원료로 사용하였으며 이외 성분으로 밀베아유, 인삼, 화분이 있다.

 
 

밀베아유는 밀의 씨눈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밀은 기원전 3~4천 년부터 재배하여 왔으며, 세계의 농작물 가운데 가장 넓은 면적에서 재배를 하는 곡물이다. 특히 씨눈에서 추출한 밀 배아유에는 필수 지방산, 토코페롤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고급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다.

인삼은 예로부터 천하 명약으로 속을 북돋아 주는 강장제로 귀하게 여겨왔다. 특히 사포닌과 폴리페놀이 풍부해 원기 회복, 자양 강장 등 이외에도 많은 유익한 효과들이 밝혀지고 있으며 현재 인삼의 효능 성분은 우리가 알고 있는 성분 외에도 아직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성분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으로도 고치지 못한다”는 말로 유명한 고대 그리스 의학자 히포크라테스는 화분의 영양적 가치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고 활용해 왔다고 한다. 화분은 작은 입자 속에 생명 유지와 성장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들이 골고루 함유되어 꿀벌의 먹이로서 영양가가 매우 높아 유럽인들에게 완전식품으로 불리우며 애용하고 있다.

에너지플러스의 성분에는 일체의 인공 첨가물이나 합성 착향료 등이 들어있지 않은 안전하고 건강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믿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담은 캡슐은 소화 부담을 줄인 어류 젤라틴으로 만들었으며, 작은 크기의 연질캡슐로 목 넘김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톡톡 씹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자연의 고소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우리 몸에 비타민E와 같은 항산화 성분이 필요한 이유는 외부와 내부의 요인에 의해 신체에 활성산소가 발생하여 이것이 과다하게 쌓일 경우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기 때문이다. 이를 막기 위해 항산화 작용을 통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다.

특히 요즘 같은 현대인들은 불규칙적인 식생활과 인스턴트 음식과 음료 등을 선호하고 갈수록 유해한 환경 등으로 인해 체내에서 활성산소가 과도하게 생성되는 환경속에 놓여 건강에 악영향을 초래할 수 있어 비타민E와 같은 항산화 영양소의 보충이 반드시 필요하다.

에너지플러스는 5000년의 전통을 지닌 동양의 초본학과 서양의 현대과학을 접목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화학 성분이 아닌 자연 성분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썬라이더만의 ‘재생철학’을 바탕으로 자연 초본 식물들을 독보적인 배합과 농축을 통해 연구 개발된 프리미엄 비타민 E 제품이다.

상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www.srdirect.co.kr)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02-3415-34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