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디넷은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팜을 통해 요로와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이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더팜 시크릿듀오(사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더팜 시크릿듀오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크랜베리추출물을 주원료로 만들어졌는데 미국 특허기술로 만든 크랜베리추출물(Cran-Max)을 1포에 500mg 함유하고 있다. 특히 크랜베리의 과즙, 과육, 과피, 씨앗 등 전체를 사용해 원물의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크랜베리추출물은 유해균의 요로 상피 부착을 방지하고 소변 배출을 촉진하는 등 박테리아의 요로 군락화를 방지하여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 3종과 장내 환경 맞춤 케어를 위한 20억 보장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 SP 복합 코팅이 적용돼 유산균 안정성과 생존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착색료,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과 같은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전하고, 상큼한 크랜베리맛 분말로 누구나 하루 1회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더팜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타겟 맞춤 차별화된 신제품을 개발할 것”이라며 “특히 여성을 위한 ‘시크릿’ 라인업 확장으로 약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