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력 강화에 도움 안티에이징 제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제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환절기 피부 진정 및 재생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 ‘케어셀라 인트로덤 GH겔(사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쿱의 신제품 케어셀라 인트로덤 GH겔은 유분감 없이 산뜻한 제형의 겔 타입 크림으로, 탄력 강화 및 주름 발생 완화를 돕는 성장인자 펩타이드 성분과 추출물로 구성돼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개선을 돕는다.

특히 핵심 원료로 노화된 피부층 강화에 도움을 주는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4’와, 피부 탄력을 결정짓는 진피층의 강화를 돕는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을 함유해 속부터 차오르는 촘촘한 피부 치밀도로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케어셀라 인트로덤 GH겔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 장벽에 수분을 공급하고,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으로 발생하는 피부 불균형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돕는다.

이번 신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안전성을 검증했으며, 국가공인 종합 시험검사기관인 OATC(오에이티씨)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진행한 피부 탄력 및 치밀도 임상시험 결과 각각 5.75%, 6.78% 증가해 우수성을 입증했다.

지쿱 관계자는 “건조한 환절기에 집에서도 쉽게 턴오버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주름, 처짐 등의 노화현상과 피부 재생력 감소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