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웰빙 간식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사진)’을 출시했다.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은 초코볼 한 알에 100% 한국산 유산균 4억마리를 함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주로 소장에 서식하는 락토바실루스 2종과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 2종이 투입됐다.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력을 적용해 유산균의 생존력이 강하고 실온 보관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초콜릿 원료는 식물성유지(팜유)가 아닌 100% 카카오버터를 사용한 진짜 프리미엄 초콜릿을 선택해 깊은 풍미를 살렸다. 또 몸에 좋지 않은 방부제와 색소는 첨가하지 않고 항산화 성분인 고함량 폴리페놀 1275mg을 함유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은 한 알 기준 16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한 통에 60개가 들어있다. 현재 듀오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25일 “간식을 먹더라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100% 한국산 유산균을 더 즐겁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