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버츄얼 코리아 컨트리 써밋 성황리 열어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가 지난 16일 보다 나은 미래를 향한 ‘2021 버츄얼 컨트리 써밋’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온택트 트렌드에 맞춰 썬라이더 글로벌 임원과 이사진이 온라인으로 참석해 썬라이더 글로벌 40주년과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30주년을 앞두고 그동안 성공적인 성장과 노고를 치하하고 아울러 내년 2022년 더욱 더 밝은 미래를 향한 여정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김세헌 북미‧북아시아‧헝가리 총괄사장은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의 성공적 안착과 사업 신장에 대해 사업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뉴노멀 시대에 소셜 온라인 비즈니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디지털 인프라 구축에 집중해 회원들이 보다 더 다양한 소셜 활동과 콘텐츠 창출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써니 보이틀러(Sunny Beutler)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회장은 “2022년은 썬라이더 40주년이라는 의미있고 중요한 한해로 미래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의미 있는 변화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며 “미국 텍사스에 건립 중인 세계 최고 수준의 첨단 생산설비를 통해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시장 변화에 따른 신제품 개발이 가능하고 보다 더 완벽한 제품을 신속하게 생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썬라이더 창업자겸 이사장인 테이 푸 첸(Tei-Fu Chen) 박사는 “썬라이더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계 최고의 건강 & 뷰티 전문기업으로 자부심과 긍지를 잃지 않고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데 온 힘을 쏟겠다”면서 “2022년 텍사스 달라스에서 진행될 그랜드 컨벤션에서 꼭 만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밝히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오랜 시간 만나지 못한 데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날 행사에서 새롭게 출시 예정인 신제품 론칭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티져 영상이 공개되자 참석자가 뜨겁게 환호했다. 이어 참석자만을 위한 깜짝 프로모션 발표와 함께 썬라이더 창립 40주년에 미국 텍사스 달라스에서 만날 것을 약속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