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대표 배석도-최규석)이 7일 서울 더프라자호텔에서 열린 제8회 2021 TV조선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TV조선 경영대상은 4차 산업혁명과 포스트 코로나 등 뉴노멀 시대를 맞아 창조적인 혁신과 과감한 도전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성장 발판 확보를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과 기관에 수여되는 상이다. 지난 한 해 동안 뛰어난 경영 전략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기관을 선정했으며, 고객만족경영·글로벌경영·리더십경영 등 12개 부문에서 총 48개 기업·기관·단체가 상을 받았다.

▲ 부모사랑이 ‘2021 TV조선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 부모사랑이 ‘2021 TV조선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부모사랑은 ‘고인 맞춤 추모장례 서비스’ 등 부모사랑만의 표준화된 프리미엄 상조서비스 제공과 고인 맞춤 추모 장례 전문가 그룹, 장례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부모사랑 관계자는 “부모사랑은 ‘고객에게 이익이 된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정도 경영을 실천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24시간 장례서비스 접수를 통해 신속하게 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과 도전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서비스 품질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모사랑은 상조, 크루즈여행과 관련된 상품들을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실질적인 이익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