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규 부사장 "소외된 이웃에 사회적 책임 다하는 기업 될 것"

▲ 조경규 인큐텐 부사장(오른쪽)이 부산장애인한마음대축제 행사에서 장학금을 전달하는 모습.
▲ 조경규 인큐텐 부사장(오른쪽)이 부산장애인한마음대축제 행사에서 장학금을 전달하는 모습.

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대표이사 김기수)이 ‘2021 부산장애인한마음대축제’에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부산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서는 올 한해 장애인의 삶 개선에 도움을 준 이들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으며 형편이 어려운 장애인을 돕기 위한 장학금 전달도 이어졌다.

부산지체장애인협회는 지체장애인의 사회인식 개선, 사회참여 확대, 권익 및 자립을 도모하고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 매년 한마음 대축제를 열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인큐텐 조경규 부사장은 “인큐텐은 사회적 책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이번 장학금 전달이 작으나마 도움이 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께 기쁨을 전해드리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싶다”고 말했다.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개발한 특허물질(수용화 커큐민 ‘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