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생살기 트렌트 반영해 구성"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22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설날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설 선물세트는 건강에 대해 높아진 관심은 물론 소소한 성취감을 느끼는 일을 규칙적으로 실천하는 ‘갓생살기’ 트렌드를 반영해 새해에 건강한 일상을 희망하는 가족, 친지, 지인들의 결심을 응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아침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잦은 학생과 직장인에게는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를 선물해 아침식사 습관 들이기를 권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 세트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로 구성돼 있어 간편하게 균형 잡힌 아침 식사를 하고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특히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해 한 포만으로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규칙적이고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과 함께 전반적인 면역력 향상을 고민하는 주변인에게는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를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한 허벌 알로에 겔 6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면역기능 증진과 함께 장 건강,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세트는 망고, 오리지널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돼 선호도에 따라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무설탕 발포비타민 '리프트오프' 천연레몬라임향, 천연오렌지향 각각 10정으로 구성된 ‘활력증진 선물세트’는 자기계발로 부지런한 하루를 실천하고자 하는 MZ세대에게 에너지를 충전해줄 수 있는 선물이다. 리프트오프는 비타민B군 7종과 비타민C를 함유해 간편하게 일상에 활력을 더할 수 있다. 이 세트는 구매 때 500mL 용량의 물병도 함께 제공돼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종합적인 영양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제품들로 구성된 ‘혈행&멀티건강 선물세트’와 즉각적으로 원기를 더해줄 수 있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는 분주한 생활 속 건강관리에 소홀했던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반길 선물세트다. 특히 트리플 헬스 드링크는 고급스러운 블랙 프리미엄 패키징을 뽐내고 있어 선물의 특별함을 더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모두가 힘들었던 한해를 보냈던 만큼 이번 ‘설렘가득 선물세트’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한 새해 다짐을 응원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비록 가족, 친지, 지인들과 한데 모여 명절을 보내기는 어려울지라도 한국허벌라이프가 마련한 설 선물세트로 마음만은 함께 건강한 한 해를 준비하는 정겨운 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