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구매하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일상에서 다양한 맛과 향으로 즐기는 ‘베러픽 온미차’ 4종(사진)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베러픽 온미차는 다양한 원재료를 조합해 영양뿐만 아니라 맛과 향의 조화를 고려한 블렌디드 티로, 일상에서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라벤더와 레몬그라스 허브 향에 기대어 보는 ‘힐링’ ▶마리골드와 매화로 찾는 맑고 밝은 세상 ‘브라이트’ ▶국내산 귤피, 홍삼, 홍도라지가 주는 활력 건강 ‘에너지’ ▶블랙보리와 아티초크로 만나보는 가벼움 ‘라이트’ 등 4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힐링은 영국 황실에서도 즐겨 마신다고 하여 허브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라벤더, 기분 전환에 좋은 레몬그라스와 로즈힙, 페퍼민트를, 브라이트는 루테인 및 지아잔틴 성분을 함유한 마리골드와 함께 그윽한 향의 매화, 돌배, 유자를 함유했다. 에너지는 상큼한 향이 특징인 귤피와 사포닌 성분의 홍도라지, 홍삼 등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으며 라이트는 대표 블랙푸드인 검정보리, 섬유질이 풍부한 예루살렘아티초크 등을 함유해 마시는 순간 가벼운 느낌을 선사한다.

각 제품들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시설에서 청결하고 안전하게 제조됐으며, 친환경 PLA 삼각 티백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스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베러픽 온미차 4종 패키지를 2개 구매 때마다 힐링 본품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스킨몰과 뉴스킨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의 ‘뉴톡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재고 소진 때까지 진행된다.

 
 

특히 11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뉴톡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베러픽 트루넛츠 샘플키트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방송은 한정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1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베러픽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때마다 베러픽 하루차 샘플키트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나를 위한 차, 베러픽 온미차는 다양한 원재료를 조합한 블렌디드 티 4종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영양은 물론 맛과 향까지 고루 챙겨 나만의 특별한 일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