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큐텐 장석영회장이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유빈선수’와 후원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사진 왼쪽부터)
▲ 인큐텐 장석영회장이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유빈선수’와 후원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사진 왼쪽부터)

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대표이사 김기수)이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유빈 선수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후원협약을 통해 이유빈 선수는 엄선된 원료와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다양하고 우수한 인큐텐 제품을 후원받게 된다.

인큐텐과 후원 협약을 맺은 이유빈 선수는 2020년과 2021년 국제빙상연맹(ISU) 쇼트트랙 월드컵에서 1500m 금메달을 따면서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가진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이유빈 선수는 올해 2월 개최되는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하게 되며, 금메달을 목표로 훈련에 몰두하고 있다.

인큐텐 장석영 회장은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유빈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를 통해 이유빈 선수가 최정상의 기량을 발휘해 메달을 획득하고, 대한민국의 위력을 전 세계에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인큐텐은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선수,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윤규 선수에 이어 이번 이유빈 선수까지 후원하며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다.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개발한 특허물질(수용화 커큐민 '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