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석영 ㈜인큐텐 회장(왼쪽)이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준호 선수와 후원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
▲ 장석영 ㈜인큐텐 회장(왼쪽)이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준호 선수와 후원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

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은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준호 선수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후원협약을 통해 김준호선수는 엄선된 원료와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다양하고 우수한 인큐텐 제품을 후원받게 된다.

이번에 인큐텐과 후원협약을 맺은 김준호 선수는 2014년 제22회 소치 동계올림픽, 2018년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에 이어 이번 2022년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도 국가대표로 선발된 대한민국 최고의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다.

김준호 선수는 2월에 개최되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 경기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하게 되며, 금메달을 목표로 잡고 있다.

김준호 선수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치명적인 실수로 메달을 목에 걸지는 못했지만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위해서 아주 열심히 준비했고, 인큐텐의 건강기능식품을 먹고 더욱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장석영 인큐텐 회장은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준호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는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인큐텐 임직원 및 회원분들과 함께 힘껏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개발한 특허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