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튼튼 알로에겔' 세트로 구매하면 시즌별 브랜딩 제품 제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허벌 알로에 겔’ 패키지를 구매하면 계절별 브랜딩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올해 앵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한국지사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한국허벌라이프는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은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패키지와 사계절의 매력을 살린 브랜딩 제품을 제공하는 허벌 알로에 겔 프로모션을 분기마다 진행했다. 브랜딩 제품은 텀블러, 머그컵 등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로 출시될 때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매회 조기 매진 행렬이 이어졌다.

 
 

이와 같은 소비자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도 알로에겔 프로모션을 앵콜 진행할 예정이다. 망고 또는 오리지널 맛 6개로 구성된 ‘면역튼튼 알로에겔’ 한 세트를 구매하면 시즌별 브랜딩 제품이 제공된다.

최근 MZ세대 사이에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는 것)가 유행하며 일상 속 텀블러 사용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이번 봄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딩 제품으로 하얀색 벚꽃이 아기자기하게 수놓아진 핑크색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550ml의 대용량으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따듯하거나 시원한 음료를 담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은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해 간편하게 면역력 향상,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테디셀러다. 취향에 따라 망고와 오리지널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해 원액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탄산수처럼 즐겨 먹는 음료와 함께 음용해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알로에 겔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소비자의 관심과 애정 덕분”이라며 “올해도 한국허벌라이프와 건강한 한 해를 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마련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면역튼튼 알로에겔 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