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에이지락 루미스파 30일 키트’ 한정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모이스처 밤30일 키트’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리프팅 밤30일 키트’로 2종을 선보인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모이스처 밤 30일 키트는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고민을 위해 클렌징부터 트리트먼트, 보습까지 간편하게 관리해준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포함해 트리트먼트 클렌저 노멀/콤보, 아이디얼아이즈 아이 트리트먼트 크림, 듀 올 데이 모이스처 리스토어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는 깊어지는 눈가 피부 고민 케어에 탁월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와 풍부한 보습 성분으로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한 피부를 위한 ‘듀 올 데이 모이스처 리스토어 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뉴스킨 코리아가 ‘에이지락 루미스파 30일 키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
▲ 뉴스킨 코리아가 ‘에이지락 루미스파 30일 키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리프팅 밤 30일 키트는 클렌징은 물론 피부 보습, 탄력, 항산화까지 3가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준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외 트리트먼트 클렌저 노멀/콤보, 아이디얼아이즈 아이 트리트먼트 크림,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 등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와 탄력 광채를 선사할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을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함께하는 30일 케어 키트를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피부 고민에 따라 모이스처, 리프팅을 선택해 피부 변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킨의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듀얼 액션 시스템을 적용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다.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피지를 제거하고 피부 표면을 건강하게 자극하는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전용 트리트먼트 헤드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를 사용하면 눈가, 입가 등 국소 부위를 더욱 섬세하게 관리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