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자연의 맛을 살린 ‘베러픽 딸기칩’과 ‘베러픽 다시마칩 오리지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베러픽 원물칩은 100% 국내산 원물을 건조해 일상에서 안전하고 부담 없이 섭취하는 영양 간식이다. 동결건조 방식으로 제조해 원물 고유의 풍미와 식감을 유지하고 영양소를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지퍼백 포장으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HACCP 생산관리 시스템을 통해 청결하고 위생적인 방법으로 가공했다.

이번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이는 베러픽 딸기칩은 비타민C, 식이섬유가 풍부한 생딸기를 통째로 담아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은 물론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베러픽 다시마칩 오리지널은 다시마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동결건조해 고유의 풍미와 식감을 살리고 식이섬유, 비타민C, E와 칼슘 등 영양소를 유지했다.

뉴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베러픽 ▶과일칩 △딸기칩 ▶다시마칩 오리지널 패키지를 2개 구매 때마다 ‘베러픽 블루베리 요거트 큐브’ 1봉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뉴스킨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의 ‘뉴톡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베러픽 하루차’ 샘플키트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2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베러픽 온미차 힐링’ 본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때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베러픽 딸기칩, 다시마칩은 자연의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엄선한 재료와 가공 공법으로 만든 영양 간식”이라며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겨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