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불균형에 도움 주는 프리미엄 유산균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는 24일부터 프리미엄 유산균 ‘에이지락 메타(사진)’ 본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지락 메타는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불균형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을 돕는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더불어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로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모두 함유했다.

이에 더해 프로바이오틱스의 작용을 강화하는 락추로스 파우더가 장내 환경을 원활하게 조성한다. 또한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안토시아닌 성분의 퍼플 블렌드 3종인 ▶블랙커런트 ▶빌베리 ▶블랙라이스 배합물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단일 제품 6개로 구성된 ‘에이지락 메타 500SV’ 세트 구매 때 6% 이상의 할인 혜택과 함께 기초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5일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1월 TR90 스마트 챌린지 기간 중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TR90 쉐이크 흑임자맛(6포)을 추가로 받는다.

또한 2, 3월 신규 회원에게는 콜라겐 뷰티 플러스(10포)와 멀티+뷰티(10일분)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때 종료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스킨 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담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결정체, 에이지락 메타를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모든 건강의 기초인 장 건강을 관리해 바쁜 일상 속 활력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