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뇨협회 감사패 받아

▲ 후원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와 한국당뇨협회 김광원 회장(사진 왼쪽부터)
▲ 후원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와 한국당뇨협회 김광원 회장(사진 왼쪽부터)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5일 한국당뇨협회와 7년 연속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대국민 당뇨 예방 및 관리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6년 보건복지부 산하의 비영리법인 한국당뇨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최초 기업으로 자사의 뉴트리션 전문 지식 기반으로 당뇨 예방 및 관리를 위한 대국민 교육 활동 및 인식 개선 프로그램을 후원해 오고 있다.

최근 건강관리의 추세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다. 과거 건강 관리는 절제하거나 포기하는 방식이었다면 이제는 소비자들은 즐거움을 놓치지 않으면서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추구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한국허벌라이프는 당뇨 예방 및 관리를 위해 평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뉴트리션 제품 후원은 물론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지원을 위한 체계적인 코칭 노하우 등을 협회의 성공적인 행보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한국당뇨협회는 공식 후원사로서 한국허벌라이프의 변함없는 적극적인 활동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매년 감사패를 전달하며 상호 발전적인 관계를 다져나가고 있다.

작년에는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독립 멤버들이 온라인 당뇨 캠프에 초청받아 교육을 이수했으며, 협회 주최 행사에 7가지 필수 비타민과 칼슘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와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포뮬라1 건강한 식사’의 쿠키앤크림 맛을 지원하기도 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최근에는 헬시 플레저 붐을 타고 전 연령층에서 건강한 일상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으며 당뇨 예방 및 관리가 평소의 생활 습관이 중요한 만큼 당뇨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는 데 어느 때보다 좋은 시기라는 생각이 든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공식 후원사로서 한국당뇨협회와 협력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보다 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마련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차원에서 건강 및 웰빙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해 주요 아젠다를 제시할 뿐 아니라 국내에서는 e-웰니스 투어 웨비나 개최, 한국영양학회 국제학술대회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올바른 영양 정보를 알리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