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고객에 다양한 혜택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신규 및 기존 유저를 대상으로 ‘스마트 뷰티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먼저 3월 신규 회원에게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구매 시 전용 제품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루미스파 디바이스를 구매하면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를 증정하며, 부스트 디바이스 구매자는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를, 페이스 갈바닉 디바이스는 페이셜 젤(일반)을, 바디 갈바닉 디바이스는 바디 쉐이핑 젤(일반)을 추가로 받는다.

 
 

기존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 유저에게는 디바이스 전용 제품 3개 구매 시 일반 사이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대상 품목은 루미스파 클렌저(노멀‧콤보) 부스팅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페이셜 젤 점보, 바디 쉐이핑 젤 점보, 파워마스크 점보 등이다.

한편, 뉴스킨은 비즈니스 회원을 위한 스마트 뷰티 패키지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피부 속부터 올라오는 본연의 광채를 극대화하는 ‘속광’ 패키지는 루미스파 디바이스, 부스트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으로 특별 구성됐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물광’ 패키지에는 루미스파 디바이스, 페이스 갈바닉 디바이스 등이 포함됐다.

각 패키지 구매 시에는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는 전용 제품은 물론,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스킨 케어 제품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더욱 많은 분들이 뉴스킨의 스마트 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및 기존 뷰티 디바이스 유저까지 고객을 아우르는 최적의 혜택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직 디바이스를 접해보지 못한 신규 회원은 물론, 꾸준한 사용 습관을 형성하고자 하는 기존 회원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