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석영 회장 "올해 목표로 한 좋은 결과 이루기를 기원"

▲ 장석영 인큐텐 회장(왼쪽)이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선수와 후원협약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장석영 인큐텐 회장(왼쪽)이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선수와 후원협약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이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선수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후원협약을 통해 이대호 선수는 엄선된 원료와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다양하고 우수한 인큐텐 제품을 후원받게 된다.

인큐텐과 후원협약을 맺은 이대호 선수는 한국 프로야구사에서 위대한 업적인 타격 7관왕과 2회의 트리플크라운을 석권한 대한민국 최고의 야구선수다.

이대호 선수는 “2022년 올 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를 선언했지만 개인적으로 아주 중요한 마지막 시즌”이라며 “인큐텐의 건강기능식품을 먹고 더욱 최선을 다해 우승을 목표로 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장석영 인큐텐 회장은 “선수답지 않게 피부가 너무 맑고 인물도 훌륭해서 자기관리가 철저한 선수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인큐텐의 제품을 후원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나아가 올해 목표로 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개발한 특허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