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뮬라1 건강한 식사-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2종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스테디셀러인 ‘포뮬라1 건강한 식사’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1회분씩 소포장한 번들 팩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11개 지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1 아시아·태평양 건강상태 설문조사'에 따르면 1년 전과 비교했을 때 건강 상태가 '이상적이지 않다' 또는 '나쁘다'고 응답한 아·태 소비자 비율은 전체 응답자 중 약 65%에 달했다. 앞으로 1년간 건강관리 계획에 대해서는 응답자 중 88%가 앞으로 더욱 건강한 식단을 실천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동시에 79%가 꾸준히 운동할 것이라고 답변했다.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지금, 건강관리를 꾸준히 즐겁게 한다는 ‘헬시 플레저 (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타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탐색하고 있다. 이 가운데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게 쉽지 않은 만큼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도록 휴대 편리성 또한 중요해지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스테디셀러인 포뮬라1 건강한 식사의 쿠키앤크림 맛과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제품 2종을 각각 30포씩 구성한 번들 팩을 출시하기로 했다. 1회 섭취량씩만 깔끔하게 소포장 돼 있어 외출 때 간편하게 챙겨 나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포뮬라1 건강한 식사는 균형 잡힌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 사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는 체내 수분 보충을 돕고 활기를 느낄 수 있는 차류 제품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홍차, 히비스커스, 카다몬, 말바실베스트리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을 함유한 향기롭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건강관리는 일상의 사소한 습관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지만 바쁜 일상 속에 건강한 루틴을 계속 지켜나간다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다”며 “이번 소포장 패키지뿐 아니라 소비자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금처럼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비자의 니즈에 신속히 대응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번들팩 2종을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